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강원도 속초]속초해수욕장(ft.여름휴가추천,해수욕장추천,바닷가추천)

반응형

평일에 기분 전환하러 속초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괜찮고 1박 2일로도 괜찮은 바닷가 여행~ 오래간만에 왔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사람들도 예상외로 조금 있기는 하더라고요 커플끼리 오시는 분들 가족들끼리 오시는 분들

굉장히 바람 쐬고 힐링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데이트도 좋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속초 해수욕장이네요

저희는 조금 어둑어둑 해질 때 도착을 해서 약간 사진이 어둡기는 해요 그래도 사진 찍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었어요~

속초해수욕장 정문 입구로 들어서면 속초여행이라고 등으로 환하게 비치고 있는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속초 전체 지도인데요~ 제 휴대폰 사진기로는 선명하고 상세하게 담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이미지랑 실루엣으로만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바다 향기로라고 해서 해변 따라서 천천히 걸을 수 있는 길이 있었어요~ 이 정도면 그래도 1시간은 충분히

넘게 걸으셔야 할 거리인 듯합니다. 그래도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해수욕장 구경하면서 바다 바라보면서 파도치는 거

보면서 여자 친구나 남자 친구랑 걸으면 금방 걸어가겠죠? 데이트 코스로 상당히 괜찮아 보였어요

그리고 끝에까지 가면 전망대도 있는 것 같았어요

여기는 등대 있는 곳까지 왔는데요~ 사진 너무 잘 찍었죠?ㅎㅎ 산호사랑 이라고 조형물이 있는 곳이에요

아실 만한 분들은 거의 아실 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것도 등대 있는 쪽에 같이 있는 조형물이에요~조개 모형이랑 산호초 모형으로 되어 있는 사진 찍는 곳이죠

평일이고 시간이 조금 늦어서 사람이 없긴 했는데요 예전에 왔을 때는 기다렸다가 사진 찍고 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더라고요

등대 쪽에서 속초해수욕장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불빛도 이쁘고 시야도 탁 트여서 시원~한 느낌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이러한 안전 문구도 한 번씩 읽어 주고 가면 혹여나 하는 상황에 대처할 수 있겠죠?

그리고~ 포토존이 하나 더 있더라고요~ 저기 영어로 속초라고 되어 있는 단상 보이시죠? 저기 올라서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으면 엄청 잘 나오는 듯했어요~ 저는 오로지 풍경사진 위주로 찍어서 

인물사진은 잘 찍지 않아요~ㅎㅎ

운영을 하지 않는 몇몇 건물들도 보이기는 했어요~ 올여름휴가 기간에는 그래도 어느 정도 운영은 하시겠죠?

속초 해수욕장 뷰~

뒤쪽으로는 소나무로 울창하게 숲처럼 되어 있네요~ 앉아서 쉬고 갈 수 있도록 벤치도 잘 되어 있고요

그리고 속초해수욕장 중간중간에 그네 의자가 있어요 조금 걷다가 앉아서 쉬고 하는 공간인데요

거의 대부분 커플이었어요.... 부럽....ㅋㅋ

언젠가는 저도 앉아서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앉아있을 그날이 오겠죠~ㅎㅎ

2020년도 조형물이에요~ 여기서도 많이들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속초해수욕장 바다를 배경으로 아름다운 뷰가 완성이 되네요~ㅎㅎ

아직까지는 물에 들어가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셨어요~ 올여름 엄청 덥다고 하니 많이들 오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속초 해수욕장 중앙에 있는 화장실은 아직 운영은 하지 않고 있었어요 휴가기간에 실질적으로 운영이 되겠죠?

샤워장도 마찬가지이고요~ 휴가기간이 시작되면 운영할 듯했습니다.

바로 옆에는 속초시 행정지원센터가 있고요 혹시라도 해수욕장에서 문제가 생기시면 이쪽으로 도움을 요청하면

될 듯했어요 수상구조대랑 전부 같은 공간에 있었어요

여긴 끝에 있는 화장실이에요 

공연하는 강단은 아직 하는 건 없었는데요 바람 쐬러 오시는 분들이 쉬었다가 가는 곳으로 이용되고 있네요

돌고래 조형물도 있었어요~

 

올여름 바닷가 생각나면 속초해수욕장 괜찮을 듯합니다. 가족여행, 커플여행, 데이트 여행, 드라이브 여행 등등 

기분전환으로 추천해요~

 

매일 06:00~24:00 수영 가능시간(09:00~21:00)

 

강원 속초시 조양동 속초해수욕장

033-639-2027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6%8D%EC%B4%88%ED%95%B4%EC%88%98%EC%9A%95%EC%9E%A5/place/11491735?c=14315785.9266167,4606164.5955216,15,0,0,0, dh

 

네이버 지도

속초해수욕장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