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부천]아마존실내낚시터

반응형

친구들과 저녁먹고 카페에서 커피도 한잔 하고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중에 생각난 실내낚시터
아마존실내낚시카페
아무래도 당구도 너무 많이 해서 질리기도 하고 오락실도 마찬가지 이기도 하고 안해본걸 해보자는 취지로 방문하게된 실내낚시카페에요 저 뿐만아니라 친구들도 전부 처음 해본다고 해서 방문해 봤어요

들어가는 입구는 완전 휘향찬란하게 되어 있어요 led조명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엄청 환하게 되어 있었어요머리위에 천장쪽에 아마좀 실내 낚시 카페라고 크게 쓰여 있고요 음악도 크게 틀어져 있었어요

만취자는 입장이 불가 하다고 하시네요~적당한 음주를 하고 오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아니면 술을 안드시고 가는 방법이 제일 좋겠죠?

몇몇가지 행사를 하고 있는게 있더라고요
향어를 잡으면 1000원 할인이고
메기를 잡으면 3000원 할인을 해주네요
무게로는 1키로이상만 넘으면 1000원 할인해주고요
하면 안되는게 뜰낚금지,훌치기금지,떡밥투척금지 이렇게는 하면 안된다 하네요

홍보 전단지 인듯 했는데요
남녀노소 즐길수있는 도심속 휴식공간 가족,친구,연인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낚시대나 떡밥은 전부 가게에서 챙겨 주시더라고요
몸만 가시면 언제든지 할수 있는 그런 곳이였어요

확실히 하지 말라는건 안해야 되겠죠?ㅎㅎ
유의해서 즐기셔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죠?ㅎㅎ

지금 보이시는 이 행사가 제일 큰 행사였는데요
시작하기전에 돼지저금통이 하나 있어요 거기에 천원을 넣고 시작 하는거에요 그리고 낚시를 하다가 금붕어를 잡으면 저금통에 있는 돈을 전부 가져가는 이벤트 인데요 저희가 갔을때만해도 50만원정도 모여 있는 상태였어요

이건 또다른 이벤트 이고요~
사진에 있는 물고기를 잡으면 포인트를 준다는 뜻이였어요 근데 확실히 그냥붕어랑 잉어만 거의 잡히긴 하더라고요 역시 쉽지 않았어요

낚시 요금이에요
남자는 카드 기준 한시간에 11,000원이고요
여자은 10,000원이에요
그리고 커플로 오시면 두분이서 18,000원에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현금결제시 10%할인 해주시고요

그리고 2시간 낚시 하시면 다음번에 오셨을때 30분 추가로 더하실수 있는 쿠폰을 준다고 하시네요
물론 평일만 사용 가능 하다 하시고요 그리고 중복으로 사용도 불가 하고요

사장님 혼자서 운영을 하시는 데요 궁금하거나 어려운 부분은 카운터에 항상 있으시기 때문에 오셔서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하는 방법도 잘 가르쳐 주십니다 음료도 계속 꽁짜로 마실 수 있고요

풀숲 느낌나게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는 편이고요
앉아 있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긴 했어요
예전에 실내낚시터라고 하면 나이 많으신 어른들이나 가는 그런곳으로 생각 했었는데 커플분들도 생각외로 많이 오시고 초등학생 애들도 온다고 하시더라고요

안마 의자도 있었어요~ㅋㅋㅋ 그런데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실시간으로 현제 누가 1등이고2,3등 인지 바로바로 저기 보이는 모니터로 알려 주고 있었어요 저는 3등해서 실내 무드등 받았어요~ㅋㅋ

여러가지 사은품들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지금 보이는 사은품들은 포인트를 누적시켜서 해당 점수에 맞는 상품을 가져가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번 방문해야 가져갈수 있다~ 라고 볼수 있겠네요

여기저기 사은품 꾸러미 들이 엄청 많긴 했어요 원하는 사은품 받아 가려면 솔직히 힘들듯 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는 물 비린내가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안나는건 아닌데요 그래도 못있겠다 싶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그리고 물고기도 잘 잡히긴 하더라고요

잡힌 물고기를 저기 통안에 넣으면 무게를 자동으로 측정하고 다시 놔주는 그런 형식이었어요
한번정도는 충분히 이색데이트로 와볼만한 그런 곳이 였어요

아마존 실내 낚시터 운영시간
평일 오후 2시~새벽2시 까지입니다
주말 공휴일 오후 1시~새벽3시 까지입니다

경기 부천시 부흥로 404
경기 부천시 심곡동 155-1 대창빌딩 지하 1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