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하남]스타필드 하남 둘러보기(ft.루이비통,구찌,프라다,테슬라)

반응형

주말에 드라이브도 하고 바람도 쐴 겸 스타필드 하남을 다녀왔습니다~ㅎㅎ

주변에 다녀오셨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궁금하긴 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처음으로 방문을 해 보았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재미있게 잘 구경하다 왔어요~ㅎㅎ

거의 없는 게 없더라고요~ 날씨만 더 좋았더라면 훨씬 좋았을 텐데요~ㅎㅎㅎ

입구가 엄청 많이 있는데요~ 저희는 신세계 백화점 쪽 문으로 나와서 여기만 찍었어요~ㅎㅎ

입구가 엄청 크고 넓더라고요~ 이날 날씨가 후덥지근하고 비도 와서 엄청 습도가 높은 날이 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ㅎㅎ 

당연히 저희는 차를 가져갔기 때문에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왔어요~

이날 주차료는 따로 받지 않았어요~ 저희는 주말에 왔었어요~

올라오는 길에 작은 미술관이라고 해서 전시회를 작게 하고 있더라고요~

이렇게 하남 문화재단에서 하는 미술 전시회였어요

제가 미술에 대해서는 잘 몰라서 설명 글을 그대로 찍었어요~ㅎㅎ

나름 뭔가 느낌 있는 그림들이 몇 점 있었어요~

드디어 메인 홀에 올라왔습니다~ 올라오자마자~우와~~~~ 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진짜 넓더라고요~ 환경도 엄청 깨끗하고요~

행사를 많이 하고 있는 건 아닌데요~ 몇몇 군데에 행사를 작게 하고 있는 상황이었어요~

그래서 따로 행사를 확인하거나 하지는 않았네요~ㅎㅎ

가운데에 있는 지금 보이시는 대형 전광판이 눈에 확~ 들어 오더라고요~ 

계속 전광판이 이것저것 바뀌더라고요~ 

그리고 이끝에서 저 끝까지 엄청 넓어서 걷는데 다리 아프더라고요~ㅎㅎ

운동됩니다~ㅋㅋ

첫 매장 들어간 카카오프렌즈예요~ 눈에 너무 잘 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들어가 봤어요~

꺅~~~ 너무 이쁘더라고요~ㅎㅎ

카카오 캐릭터는 확실히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거 같아요

포토존이에요~ 저는 항상 배경만 찍는 답니다~ 저는 안 찍어요~ㅎㅎ

인형이랑 쿠션이랑 이쁜 게 너무 많았어요~

여름용품으로 튜브랑 매트 같은 것도 매대에 준비되어 있었고요~

에이랜드라고 하는 곳도 들어가 봤는데요~ 옷 가게였어요

솔직히 여기는 인테리어가 특이하게 되어 있어서 사진 찍어 봤어요~

칸칸이 나뉘어 있는 게 특색이 있더라고요~

살짝 공장 느낌도 나고요~ㅎㅎ

게다가 엄청 크게 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전자제품만 모여 있는 공간이었어요~

일렉트로 마트라고 해서 모든 브랜드의 전자 제품이 있었어요~

아이 맥 프로 보고 정말 사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ㅎㅎ

하지만 가격을 보고 좌절....ㅋㅋㅋ

그래서 맥프로도 봤죠~ㅎㅎㅎ

또 좌절....ㅋㅋㅋ 깜짝 놀라긴 했네요~ㅎㅎ

중간중간 브랜드 있는 매장 밖에서 사진 찍어 봤어요

스톤 아일랜드 ~ 명품이죠~ㅎㅎ

2층에도 중간중간 넓은 공간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2층 끝에쯤 가시면 자동차 매장도 굉장히 많았어요~

미니 매장이랑 BMW 매장도 있고요~ 볼보 매장도 있었어요~

여기는 어떻게 들어오는지는 모르겠는데요~ 차로 2층으로 바로 올라올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고요~

자동차 매장이 있어서 차 들어오고 나가고 해야 해서 있는 공간 같았어요~

봐도 봐도 계속~ 나와요~ 거의 2시간 동안 걸어 다녔는데도 제대로 못 본 거 같아요

테슬라 매장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들어가 봤습니다~ 모델 X가 보이더라고요~

비주얼 완전 극강이었어요~ 완전 미래형 느낌의 자동차~ㅎㅎ

이런 차 타고 다니면 확실히 느낌 있겠죠?ㅎㅎㅎ

실내는 이게 전부였어요~ㅎㅎㅎ

이건 다른 모델 시리즈 실내 사진이에요~ㅎㅎ

펜디랑 발렌시아가 매장도 있었어요~ㅎㅎ 

입생 로랑 매장도 잘 되어 있더라고요~ㅎㅎ

당연히 최고는 루이비통 매장이겠죠~ㅎㅎ 실내를 찍고 싶었는데 눈치 보여서 못 찍겠더라고요~

구찌 매장도 잘 되어 있었어요~ㅎ

프라다 매장도 엄청 크게 빠져 있더라고요~

3층까지 올라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람들이 하남 스타필드 가보라고 한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나이키 매장도 엄청 크게 잘되어 있었어요~

아쿠아 필드라고 찜질방인데 운영을 하고 있었어요~

엄청 잘 되어 있는 찜질방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토이 킹덤이라고 아이들 장난감이랑 이것저것 놀이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이 있었어요~

부모님들께서 잘 피해 가셔야 할 그런 곳인 듯해요~ㅎㅎ

 

매일 오전 10:00 ~ 저녁 10:00 연중무휴(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별도)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신장동 616

1833-9001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A%A4%ED%83%80%ED%95%84%EB%93%9C%20%ED%95%98%EB%82%A8/place/31825964?c=14162318.3848713,4515396.0473792,16,0,0,0, dh

 

네이버 지도

스타필드 하남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