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심곡동]화룡짬뽕(ft.부천역맛집,뚝배기짬뽕,짬뽕추천맛집)

반응형

친구와 아침 겸 점심을 먹기 위해 고심하던 중 갑자기 생각난 고기 짬뽕 맛집

화룡 짬뽕

제일 좋아하는 짬뽕 맛집입니다~ 거의 맛없다고 하시는 분이 없었어요

원래 본점은 시흥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점까지 가서 먹기 어려우신 분들은 몇몇 지점이 있기 때문에 찾아가서 

드셔 보시면 될 듯합니다. 부천 같은 경우에는 심곡동이랑 중동에 이렇게 2군데가 있어요

 

가게 입구 전면 사진입니다. 가게가 생긴지는 오래되긴 했어요~ 그래도 깔끔하게 항상 유지를 하고 있으셔서 

보기 아주 좋습니다. 빨간색 간판으로 임팩트가 아주 강하죠? ㅎㅎㅎ 약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살짝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주차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주변이 주택가인데요~ 잘못하면 주정차 과태료나 견인 가능성

충분히 있습니다. 항상 조심해서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실내를 들어왔습니다. 

가운데 길로 해서 좌우측으로 테이블이 있는데요~ 7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가게가 그렇게 큰 사이즈는 아니어서

줄 서서 기다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항상 식사시간 전후로 방문을 했었기 때문에 기다려서 먹은 적은 없었어요

 

반대쪽 사진이에요~ 4인 기준으로 해서 한 테이블에 앉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메뉴를 사진으로 설명해 주고 있었어요

화룡 짬뽕집의 시그니처 메뉴는 당연히 돼지고기 짬뽕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7000원입니다.

예전에는 더 저렴했었는데 오른 게 7000원이에요

그밖에 바지막 짬뽕, 굴짬뽕, 백짬뽕 , 짜장면이 있습니다.

그리고 추천 메뉴가 하나 더 있는데요 탕수육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탕수육 칭찬도 많이 하는 가게입니다

 

전체 홀 사진입니다~ 메인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가격 궁금하실 거 같아서 메인 메뉴판 가까이에서 찍어 봤어요~

그리고 한 가지 팁이 있습니다.

원래는 화룡 짬뽕이 배달을 하지 않았었는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을 하시면 근처에 사시는 분들 같은 경우에

집에서 배달시켜서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 반찬 구성입니다~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고요

단무지 양파 춘장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물도 셀프이시고요~ 단무지 양파도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시그니처 메뉴인 돼지고기 짬뽕이 나왔습니다. 딱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저기 보이는 까만 게 어느 나라 고추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엄청 매울 거 같은데요~ 저는 그렇게 맵지는 않았어요

사람들마다 매운걸 잘 드시는 분 잘 못 드시는 분이 있으시기 때문에 이건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식사 하세요

 

경기 부천시 부일로 483번 길 15

심곡동 168-9

032-665-442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저녁 8시 30분까지 입니다.(라스트 오더 7시 40분까지 입니다.)

생각보다 일찍 문을 닫기 때문에 시간을 꼭 참고해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9%94%EB%A3%A1%EC%A7%AC%EB%BD%95/place/36473136?c=14113291.1010751,4506992.9258001,17,0,0,0, dh

 

네이버 지도

화룡짬뽕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