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송파 맛집]함경도찹쌀순대(ft.순대맛집,순대국맛집,해장맛집)

반응형

전날 술을 좀 마셨더니 해장이 너무 하고 싶은 상황이었어요~ 

지인분의 추천에 의해서 가락시장 쪽에 엄청난 순댓국 맛집이 있다 하여 찾아갔습니다~

역시~ 사람 많은 맛집이었어요~ 다행히 기다리거나 하지는 않았는데요~ 

간판에서부터 뭔가 가락동 맛집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었어요~ㅎㅎ

일단 오피스텔 단지 안쪽에 위치해 있어서 지도 참고하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24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저녁에도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편하게 드실 수 있는 듯했어요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할 수가 있는데요~ 많이는 주차할 수가 없어요~ 

포장을 정말 많이 해서 가시더라고요

전통 방식 가마솥을 이용해서 육수를 만든다고 하시네요~ 뭔가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느낌이 있었어요~ㅎㅎ

메인 홀입니다~ 여기가 항상 문이 열려 있는 곳이고요~ 옆쪽으로 또 좌석들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1층 거의 전부 다 쓴다고 보시면 될듯해요~ 

주방도 깨끗하게 잘 관리하시고 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포장을 받아가시고요~ 

그래서 포장해서 가져가시는 분들이 많았던 거를 알 수 있었어요~

메뉴입니다~ 저희는 함경도 정식이랑 순대국밥 이렇게 시켜서 먹었어요~ 가격은 그냥저냥 가격이었어요~ㅎㅎ

수육이랑 순대가 확실히 인기가 많았어요~ 홀에서 드시는 분들도 수육이랑 순대를 많이 드시고 있었고요~

포장도 수육이랑 순대를 필수로 주문해서 가져가셨어요~

정식 하나 국밥 하나~ 총 19,000원 나왔습니다

기본 밑반찬입니다~ 간을 맞춰줄 새우젓

칼칼한 맛을 더해주기 위한 청양고추~

국밥의 풍미를 더해줄 깍두기~

무채~무채~ㅎㅎ

비타민의 보급소~ 고추~

순대 찍어 먹을 소금~

그리고 마무리 쌈장~!!

이렇게 기본 반찬 풀 세트입니다~ ㅎㅎ 반찬도 정갈하고 깨끗하니 아주 보기도 좋고 먹기에도 좋았어요~

남자한테 좋은 부추도 있습니다~ 부추 같은 경우는 처음에 같이 나오지 않고요~ 셀프바 코너에 가서 직접 가져오셔야 합니다. 그래서 나중에 찍은 거예요~

셀프 코너인데요~ 깍두기랑 무채랑 부추는 여기서 추가적으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드디어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다~ ㅎㅎ 벌써부터 침 고이죠? 

확실히 기본적으로 구수한 맛이 아주 일품이었어요~ 처음에는 맑은 국물 느낌이 나는데요

다진 양념을 풀면 빨개집니다~ 순대도 속이 꽉 차 있어서 아주 쫀득쫀득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섞었을 때 이렇게 됩니다~ 또 다른 느낌이죠?ㅎㅎㅎ

순대 한수저 하시지요~ㅎㅎ 속이 아주 든든해집니다~

그리고 또 다른 맛을 느끼기 위해서 부추를 넣어서 먹어 보았어요~

부추를 넣으면 구수한 맛은 줄어들고요~ 약간 시원한 맛이 나는데요~ 부추를 너무 많이 넣으면 쓴맛도 납니다~

항상 적당히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국밥에 들어 있는 고기는 살코기보다는 부속 쪽에 많이 가까운 고기들이 들어 있어요~

정식을 시키시면 이렇게 순대 조금이랑 수육 조금이랑 해서 세트로 나옵니다~ 

너무너무 훌륭한 맛이었어요~ 왜 수육이랑 순대를 드시는지 알겠더라고요~ㅎㅎ

이렇게 완전한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웬만하신 분들은 전부 좋아하실 거라 생각이 드네요~

수육 한점 하세요~ 솔직히 소주가 한잔 생각나긴 했지만 참았어요~ㅎㅎ 

순대도 한점 하시고요~ㅎㅎ

구수하고 얼큰하고 깔끔한 순댓국이었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나가시는 길에 믹스 커피로 마무리하면 오늘 하루 아주 깔끔한 하루가 될듯해요~ㅎㅎ

 

운영시간 24시 연중무휴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8길 32

가락동 79-7

02-403-8822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D%95%A8%EA%B2%BD%EB%8F%84%EC%B0%B9%EC%8C%80%EC%88%9C%EB%8C%80/place/21037816?c=14150610.2858067,4508295.3411024,15,0,0,0, dh

 

네이버 지도

함경도찹쌀순대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