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잠실]애슐리퀸즈잠실웰빙점(ft.잠실맛집,롯데월드맛집,뷔페맛집)

반응형

친한 지인분이 저녁을 사주신다 하여 방문하게 된 뷔페입니다~ㅎㅎ

애슐리 퀸즈 잠실 웰빙점이에요~

애슐리에서 가장 괜찮다고 하는 패밀리 뷔페이죠~ 지인분에게 참으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네요~ㅎㅎ

가게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 롯데월드 지하에 주차를 하셔야 하는데요~ 당연히 식사를 하시면 주차는 무료이더라고요~

저희가 약 2-3시간 정도 있다가 나왔는데요 비용이 나오지는 않았어요~ㅎㅎ

일단 지금 보이시는 웰빙 센터를 찾으셔야 합니다~ 외부로 나오셔서 따로 들어가는 입구가 이렇게 있어요

 

저희는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지하에서 조금 많이 빙빙 돌았어요~ㅋㅋ 잘 몰라서요

지도를 참고해서 웰빙센터를 꼭 찾아가세요~

 

꼭 외부로 나가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ㅎㅎ

 

웰빙센터를 찾으셨다면 해당 건물 3층으로 올라오세요~ 그러면 바로 눈에 보이시는 것들이 몇몇 가지가 있으실 거예요

그중에 하나가 지금 보이시는 대기자 간판이에요~ 저희는 조금 늦게 가서 그런지 대기자는 없었어요~

 

당연히 요즘 코로나 때문에 체온 확인하는 건 필수입니다~

 

그리고 네이버에 있는 큐알 코드로 본인 인증도 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하여 오픈 시간하고 폐점 시간이 당분간 단축된다는 문구도 있었어요

언제 풀릴지는 모른다 하셨네요~

혹시라도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시간 참고해서 방문하세요~

 

지금 보이시는 사진에서 처럼 휴대폰에 네이버에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시고 큐알 코드를 열어서 저기 보이시는

태블릿 피씨에 가져다 놓으시면 자동으로 확인이 됩니다~ 참~ 쉽죠~ㅎㅎ

 

입구 들어가기 전에 사람이 많이 있어 대기해야 할 경우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소파가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고급진 느낌이 팍팍 드네요~ㅎㅎ

 

여긴 카운터이고요~

 

좀 더 가까이서 찍어 봤어요~

 

잠실 웰빙점 같은 경우에는 워낙 넓어서요 구역 배치도가 따로 있었어요~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시는데

꼭 그 자리에 앉아 주셔야 합니다~

 

음식 깨끗이 먹기 캠페인도 하고 있었어요~ 당연히 깨끗이 먹어야죠~ 환경 생각해서요

참여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주는데요 1등 혜택이 애슐리 W 1년 식사권이네요~ㅎㅎㅎ

 

이제부터 먹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사진을 엄청 많이 찍고 싶었는데요~ 너무 배고 파서 몇 컷만 찍고 그냥 먹었어요

ㅋㅋ 음식이 전반적으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초밥 라인도 괜찮았고요~ BBQ라인도 좋았어요~

 

이건 살짝 사진을 너무 못 찍었네요~ㅎㅎ

그래도 이쁘게 봐주세요

 

저는 이거 맛있더라고요~ 라이브 누들 코너에 가시면 재료를 직접 골라서 음식 해주시는 분께 드리면 바로 조리해서 

주시는 데요 얼큰 짬뽕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정말 얼큰하더라고요~

2번 먹었어요~ 국물이 시원해서요~

 

이제부터 홀 찍은 사진이에요~ 원래는 빈자리 없이 홀이 꽉 차있었는데요 마감할 때쯤 되니까 사람들이 조금 빠져서

사진 찍기 시작했어요 그래서 음식 사진은 가까이에서 찍지는 않았어요 

이미 다 떨어진 음식도 있었고 상태가 사진 찍기에는 보기 안 좋은 상태여서 멀리서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을 올렸어요

 

여기는 그릴코너 하고 아까 말씀드렸던 라이브 누들 코너예요

스테이크도 주는데요~ 조각으로 잘라서 주셨어요 2점씩~ 감질나긴 했죠~ 그래서 몇 번 왔다 갔다 해서 먹었어요~ㅋㅋ

 

여기는 제가 앉은자리에서 오른쪽을 바라보고 찍었어요~

저희가 중간쯤에 앉아 있었거든요~

 

여기는 여러 나라 스타일 음식이 있는 코너였어요~ 각 나라 스타일 볶음밥이라던지 그라탱 같은 것들이 있었어요

 

여기는 피자 코너입니다~ 물론 파스타도 있고요~ 

원래 애슐리가 피자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다고 하긴 하더라고요~

훌륭한 맛이었습니다~ 종류도 엄청 많았고요

 

여기가 BBQ코너입니다~ 당연히 고기 종류가 주를 이루고 있었어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여기는 제가 앉은자리 왼편으로 해서 안쪽 테이블 자리입니다.

 

음료 코너하고 커피 코너이고요~

 

여기는 초밥 코너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잘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밥도 많이 안 들어 있어서 더 좋았고요~ 그래서 초밥을 제일 많이 먹었어요~

 

여긴 후식 코너입니다~ 과일이랑 쿠키 초콜릿 등등 퐁듀도 있었어요~

 

초콜릿 분수 에요~ 눈에 띄긴 하더라고요~ 맛도 물론 달달했죠~ㅎㅎ

 

라이브 누들 코너 에요~ 쌀국수도 있고 가락국수도 있고 나가사키 짬뽕 스타일도 있어요~

 

주문하는 방법은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음료 코너가 두 군데가 있는데요~ 한 군데는 저기 보이는 일반 음료가 없어요~ 한쪽에만 있습니다.

 

애슐리 퀸즈 잠실웰빙센터점에서만 하는 이벤트였는데요 무제한 탭 비어라고 해서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상품인 듯했어요~ 저희는 물론 운전을 해야 하기에 먹지는 않았어요~ㅎㅎ

 

마무리로 커피 한잔 하고 식사를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너무 든든한 주말 저녁식사였어요~ 

 

코로나로 인하여 시행되고 있는 운영시간

오전 11 : 30 ~ 저녁 09 : 00까지 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웰빙센터 3층

잠실동 40-1

02-6412-1031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95%A0%EC%8A%90%EB%A6%AC%ED%80%B8%EC%A6%88%20%EC%9E%A0%EC%8B%A4%EC%9B%B0%EB%B9%99%EC%A0%90/place/37615585?c=14148326.1324224,4510543.0674654,17,0,0,0, dh

 

네이버 지도

애슐리퀸즈 잠실웰빙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