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부천 중동]신선설농탕(ft.중동점,설렁탕맛집,김치맛집,부천맛집)

반응형

아침에 해장도 할 겸 해서 오래간만에 방문하게 된 설렁탕 맛집

신선설렁탕(중동점)

부천에 사시는 분들은 거의 모를 수가 없는 설렁탕 집이죠~

한동안 안 가긴 했었는데요 오래간만에 갔는데 여전히 장사도 잘되고 맛도 맛있더라고요

체인점도 어마어마하게 많고요~

그래서 인터넷이나 휴대폰으로 검색하시면 가까운 근처에서 찾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가게 전면 사진입니다~ 여전히 웅장한 자태를 풍기고 있네요~ㅋㅋ 예전에 이승기 씨가 나오던 드라마 

위대한 유산이었나요? 그 드라마 촬영을 여기서 해서 유명해졌던 걸로 기억하는데 대단한 가게인듯해요

그리고 신선설렁탕 중동점의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주차장이 정말 넓어요~ 그래서 웬만하면 차를 가져 오셔도 

주차를 못할 일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당연히 사람 많으면 못할 수도 있습니다ㅎㅎ.)

 

홀은 정말 넓어요 그리고 음식도 엄청 빨리 나와서 많은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그런 공간인듯합니다.

당연히 밥 먹는 분위기도 좋고요~ㅎㅎ

게다가 칸막이로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들 눈치 안 보고 먹기도 편하고요~ 

직원분들도 전반적으로 전부다 친절하셔서 필요한 거 물어보면 바로바로 도움을 주셨어요

 

종류도 정말 많아졌네요~ 설렁탕은 기본이고 들깨 설렁탕, 갈비 설렁탕, 도가니탕, 마늘 설렁탕 등등 골라먹는 재미도 있겠어요 가격도 솔직히 괜찮은 거 같아요~ 당연히 예전에 비해서는 오르긴 했지만 물가 상승률을 고려해서 이 정도면

가성비 훌륭하다고 봅니다~ㅎㅎ 다음번에는 명품 갈비 설렁탕을 먹어봐야겠어요~ㅋㅋ

 

포장도 당연히 가능하고요 온라인에서도 판매를 하네요 정말 편해졌어요

김치도 따로 판매하고 있고요

카운터에 비치된 온라인 쇼핑몰 쿠폰 이용하시면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이나 4인 세트 이상 구매하시면 설렁탕 국물만 

1 봉지를 더 준다고 하네요

 

포장을 해서 가져가실 때도 3가지 플랜이 있네요~ㅎㅎ

밥 포함~밥 빼기~국물만 이 3가지 중에 선택도 할 수 있네요~

 

역시~ 뽀얀~ 국물이 여기는 일품이죠~ 간도 딱 맞고 국 온도도 딱 좋고요~ 처음에는 국이랑 밥이랑 따로 먹다가

절반 정도 먹고 나서 아니면 새로 밥하나 더 시켜서 말아서 먹으면 정말 든든한 한 끼로 제격인 듯합니다~

저녁에는 술 한잔 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신 듯하더라고요

모둠 수육이나 도가니 수육에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면 속도 든든하고 아주 괜찮을 듯싶었어요

 

좀 더 가까이에서 확대 샷!!!

 

김치가 맛있는 집이 맛집이라고 하잖아요~

여기가 특히 더 그런 듯해요 김치가 정말 맛있어요~ 그냥 밥에 김치만 먹어도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ㅋㅋ

글 쓰다 보니 점점 배고파 지내요~맛있는 식사 하세요

신선설렁탕 중동점은 24시간 운영합니다.

 

경기 부천시 옥산로 104

중동 1086

032-327-3388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C%8B%A0%EC%84%A0%EC%84%A4%EB%86%8D%ED%83%95%EB%B3%B8%EC%A0%90/place/11781119?c=14112839.0477125,4509421.5929410,17,0,0,0, dh

 

네이버 지도

신선설농탕중동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