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소개

가평 은석오토캠핑장

반응형

친구와 함께 캠핑장으로 놀러 갔어요~ 

물론 친구가 장비가 전부 다 갖추고 있어서 너무 재미있고 편하게 놀다 왔어요

솔직히 캠핑하면 귀찮고 힘들고 할 거라 생각했는데요 힘든 건 사실이죠....ㅋㅋㅋ

그래도 힘든 만큼 그만큼에 대한 즐거움도 확실히 많이 있었어요

힘들게 움직여서 쉬고 힘들게 움직여서 맛있는 거 먹고 하니 즐거움이 두배가 되더라고요

여기는 가평 은석 오토 캠핑장이에요

 

화로~ 닭고기양념육~ 너무 맛있는 힐링~

저기 보이는 난로 보이시죠? 정말 분위기 있고 따듯하기도 했어요

그위에서 물도 끓이고 옆에서는 철판에 고기도 굽고 정말 든든하고 따듯한 캠핑 보냈죠~

혼자서 누워서 생각도 하고 캠핑에 빠질까 걱정되네요

 

여기 소개가 살짝 빠졌네요~ 가평 은석 오토캠핑장이라는 곳인데요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캠핑장입니다 약 1시간 30분~ 2시간 정도 소요가 되는 캠핑장이고요

물론 지금은 사람들이 많이 알고 있으셔서 주말 같은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시면 오기 힘든 곳이긴 합니다.

그래도 주변에 산도 둘러싸여 있고 공기도 너무 좋고요 강도 흐르고 가족들이랑 커플이랑 같이 오기 너무 좋은 곳이긴 

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공터가 굉장히 넓어서 서로 엉키고 부딪치는 경우는 별로 없어요

그래서 더 좋았던 캠핑장이었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장작화로~ 분위기 완전 최고조로 올려주는 필살 아이템~ㅋㅋ

이런 난로도 있더라고요

장작을 직접 태워서 온기도 살려주고 불멍도 할 수 있게 하는 아주 신박한 아이템이었어요

확실히 제 친구가 캠핑을 좋아하긴 하는 거 같네요

친구한테 물어보니 가격은 조금 비싼 제품이라고 안 알려 주더라고요 그리고 단점이 관리하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매번 사용할 때마다 안에 있는 숯을 다 털어 내야 하고 그을음도 많이 생겨서 닦아줘야 하고 손가는 일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말로만 듣던 비어캔치킨~ 기름끼 쫙빠진 쵹쵹한 치킨 맛이 일품

그리고 굳이~~~ 비어캔 치킨을 해주겠다고 해서 만든 건데요

맛은 확실히 있더라고요~ㅋㅋ 물론 시간도 오래 걸리긴 했어요....ㅋㅋㅋ

비주얼이 그렇게 럭셔리해 보이진 않지만 맛은 좋았습니다~기름기가 쫙 빠져서 담백한 맛이 훨씬 더 좋았어요

당연히 술안주로 딱이겠죠? 그래서 소맥이랑 한잔했습니다~ㅎㅎ

이거 말고도 음식이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이마트에 닭꼬치가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솔직히 제일 맛있었던 거는 닭꼬치였어요~ㅎㅎ

 

구수~한 집느낌 김치찌개~

캠핑의 묘미가 바~로 이맛 아입니까~ㅋㅋ

요건 마트에서 파는 완제품 김치찌개 에요~ 당연히 맛있었어요~ㅎㅎ

 

도시로부터 떠나서 아주 훌륭한 힐링 캠핑이었네요~
#힐링#캠핑#분위기#굳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산길 61-75

가일리 261-3

031-585-8440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A%B0%80%ED%8F%89%EC%9D%80%EC%84%9D%EC%BA%A0%ED%95%91%EC%9E%A5/place/21250624?c=14192569.8763057,4522762.2571432,18,0,0,0, dh

 

네이버 지도

은석오토캠핑장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