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소개

[서울 맛집]독도쭈꾸미본점(ft.강동역맛집,천호역맛집,쭈꾸미맛집,맛집)

반응형

갑자기 저녁에 매운 게 당겨서 방문한 강동역 맛집이에요~ 
독도 주꾸미 본점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그런 맛집입니다~ 식사로도 괜찮고 술안주로도 괜찮은 그런 메뉴이죠~ 게다가 건강식에 스테미너 음식이라서 더 찾게 되는 메뉴입니다~

독도 주꾸미 본점 입구 사진이에요~ 딱 봐도 맛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가게였어요~
골목 안쪽에 있어서 찾아오시려면 꼭 지도를 참고해서 방문하셔야 하는 가게예요~ 저희도 골목으로 찾아 가는데 살짝 헷갈렸어요~ㅎㅎ

가게가 엄청 넓은 곳이었는데요~ 큰집이 있고 작은 집이 있어요
저녁 식사 시간까지는 두 군데 전부 운영하시다가 저녁 늦게는 작은 집은 문을 닫고 큰집만 운영을 하십니다~
손님들도 정말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어요

저희는 새벽에 먹으러 방문한 거여서 작은 집은 이미 문을 닫은 상태였고요~
큰집에서 먹었습니다.

주꾸미 메인 사진이 입구에 딱!! 있어요~ㅎㅎ
그림만 봐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ㅎㅎ

운영시간이에요~ 굉장히 늦게까지 하는 심야 식당이었어요~ 야식으로 아주 딱이었고요~
새벽 5-6시까지 운영을 하시기 때문에 먹고 싶을 때 언제든지 와서 먹을 수 있는 아주 큰 장점이 있더라고요

원래는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시는데요 손님 상황에 따라서 새벽 5시에 문을 닫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연중무휴이고요~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적당한 가격이었어요~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그런 가격이죠~

가게 인테리어는 약간 레트로 느낌 나게 되어 있어서 정감 가는 실내였고요~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이 있어서 손님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그런 공간이었어요

여긴 바로 옆쪽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여기도 굉장히 넓죠? 4인 기준으로 해서 16 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밑반찬 코너인데요~ 그냥 직원 분들 한테 말씀하시면 가져다주시기도 하고요 직접 가서 떠오기도 합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주꾸미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그냥 기본 시켰어요~ 원래 기본을 먹어봐야 다른 것도 맛이 있는지 알 수 있으니까요 딱 봐도 주꾸미 엄청 신선해 보이죠? 실제로도 굉장히 신선했어요~ 질기거나 하지도 않았고요

기본 찍어 먹는 장이고요~ 너무 맵다 싶으시면 저기 보이는 마요네즈 장에 찍어 드시면 더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드실 수 있어요

이건 당면하고 콩나물인데요~ 적당히 주꾸미가 익으면 같이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식감이 더 살아나요~

주꾸미에 무쌈이 빠질 수가 없죠~ 같이 드시면 아주 깔끔한 맛을 더 느끼실 수 있어요

기본 쌈이에요~ 깻잎이랑 당근이랑 샐러리요~ㅎㅎㅎ
그리고 알쌈은 꼭 달라고 말씀하셔야 됩니다~

기본으로 누룽지 탕도 나와요~ 이건 따로 간이 되어있는 건 아니고요~ 숭늉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철판 콘 샐러드예요~ 뜨끈할 때 드셔야 해요~ 무슨 맛인지는 말 안 해도 느낌이 오시죠?ㅎㅎ

이렇게 해서 풀 세팅이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질리지 않는 그런 맛이었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따로 주문할 때 말씀을 안 하시면 그냥 기본 맛으로 나와요~
매운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게 해 주세요~라고 처음에 주문할 때 꼭 말씀하셔야 됩니다~
그런데 기본도 어느 정도 매운맛은 다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주꾸미가 어느 정도 익으면 이렇게 콩나물과 당면을 넣어서 같이 드시면 돼요~

이게 날치알입니다~ 알쌈 달라고 말씀하시면 이렇게 알만 따로 주셔요~

그래서 깻잎에 싸서 드실 때 같이 넣어서 한쌈 하시면 돼요~

붉은 빛깔이 너무 맛있어 보이죠? 매콤하니 아주 훌륭한 맛이었어요

저는 주꾸미를 그냥 알에 찍어서 먹었어요~ㅎㅎ 톡톡 터지는 식감에 맛도 맛있었어요

이건 마요네즈 장에 푹~ 찍어서 한입 했고요~

이렇게 쌈을 싸서도 한입~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ㅎㅎ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죠~ 음식의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날치알 정말 많이 넣어 주시더라고요~사장님께서 볶아 주셨는데요~ 볶음밥 1개 주문한 건데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요

안에 김치랑 버터랑 야채랑 해서 같이 볶으면 환상의 맛이 펼쳐집니다~

짜잔~!!! 이건 말이 필요 없는 맛이었습니다~ 살짝 밑에 누룽지처럼 익혀서 드시면 배가 불러도 들어갑니다~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한 숟가락 하세요~ㅎㅎ

커플 데이트 추천, 맛집 추천, 친구랑 추천, 소주 한잔하러 추천, 가족 외식 추천 전부다 추천할만한 가게였어요~

운영시간
큰집 낮 11:00 ~ 새벽 6:00
작은집 낮 02:00 ~ 저녁 12:00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13
성내동 11-2
02-477-7701

 

지도 좌표 - https://map.naver.com/v5/search/%EB%8F%85%EB%8F%84%EC%AD%88%EA%BE%B8%EB%AF%B8%EB%B3%B8%EC%A0%90/place/1514814132?c=14151668.3116260,4514200.8479928,18,0,0,0, dh

 

네이버 지도

독도쭈꾸미본점

map.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