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정보 소개

제8회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ft.제8회부코페)

반응형

부산에서 제8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합니다.

2020년 8월 21일(금) ~ 8월 30일(일)까지 10일간 진행이 된다 하네요

올해는 가장 이슈가 되는 부분이 코로나 안전과 관련된 부분이 중요하기 때문에

어려운 시기에 안전하게 웃음을 전달하기 위해서 보건복지부에서 인증한 업체가 방역을 최대한으로

진행할 것이고 좌석도 세 좌석당 한 명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하네요

21일(금요일)에 개막식이 진행이 되는데 개그맨 이홍렬 씨가 개막식 MC를 맡아서 진행이 되고

KBS 32기 막내 기수분들이 특별 공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비 이모(김신영)의 공연도 있다고 하네요

개막식은 관중이 따로 없이 진행이 되고 특별히 의료진, 경찰, 소방 등 지역 코로나 19 영웅

100명을 초대해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코로나 19의 여파로 인해서 해외 개그맨 들은 초청 하지 않고 코미디를 영상으로 받아 자동차극장 등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국내 공연팀 프로그램입니다.

동네 놈들, 여탕 쇼 졸탄 쇼, 목욕 쇼, 이리 오쇼, 옹알스, 쇼그맨, 투깝 쇼,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 코미디 헤븐 쇼 등등

라인업이 이렇게 진행이 됩니다.

예전에는 SBS, KBS, MBC 이렇게 코미디 프로그램이 나뉘어 있었는데

현제는 케이블 TV에서만 방영이 되는 코미디 빅리그가 대세이기는 하죠~

그래서 요즘에는 방송과 관계없이 많은 코미디언 분들이 공유하고 같이 하는 개념이 많아진 듯합니다.

그래서 어떤 부분으로는 더 단합되는 모습도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요

단점으로는 개그맨 분들이 설 수 있는 자리가 많이 좁아진 부분이 단점이긴 하겠네요

그래도 이러한 행사들로 인해서 좀 더 활성화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정확한 정보 - http://bicf.kr/programs/

 

프로그램 –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BICF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bicf.kr

현제 티켓 예매는 진행이 되고 있는 상태고요

인터파크에서만 티켓 구매가 가능합니다.

티켓은 20000만 원이고요~

해당 공연마다 할인이 다르게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인터파크에 접속하셔서 

공연을 보고자 하는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시면 될 듯합니다.

거의 기본적으로 되는 할인 항목은

- 복지할인(만 65세 이상/국가유공자/장애가 증 확인) : 10,000원

- 청소년 할인(학생증/청소년증 확인) : 14,000원

- 대학생 할인(대학생증 확인) : 16,000원

- 부산은행 BC카드 할인 : 16,000원

(해당 금액에 예매가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모든 좌석은 띄어 앉기를 시행하기 때문에 꼭 본인 좌석에 앉아야 한다 합니다.

마스크 없이는 입장 불가이고요

공연장 안에서도 마스크 착용해야 합니다.

체온에 문제가 있을 시 입장 제한된다고 합니다.

문진표, 개인정보 활용 동의 부분에 문제가 없을 시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당 공연 티켓 소지시 4시간 무료주차도 가능하다 하네요

이 사진은 KNN시어터 약도 이기는 한데요

거의 모든 공연이 이 근처에서 이루어 지기 때문에 하나만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영화의 전당도 바로 옆에 있고요~

 

지금 현제 코로나가 다시 악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걱정이 앞서는 건 사실이긴 하네요

어떤 공연이든 최대한 안전하고 문제없이 진행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반응형